|
썸머시즌에도 포기할 수 없는 생지데님!! "생지데님" 하면 두껍고 답답하다고 느끼시는데요~ 요 생지데님은 한여름에도 시원~하게 입기 좋은 ^^ 후들후들~ 가볍고 얇은 소재로 안 입은 것 같은 가벼운 착용감이라~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답니다~! 입자마자 다들 극찬했던 마법 핏감!! 다리라인 길~~쭉!! 곧게 보이게 만들어주는 핏이라~ 정말 넘 예뻤어서 MD팀 강추해요♥ 부해 보임 전혀~ 없이 하체라인 커버해주면서, 다리라인 유난히 더 예뻐보이게 해주는 일자 와이드핏이에요! 더운 여름, 하루종일 입어도 편안하면서 어떤 상의와도 매치하기 넘 좋은 데님 :) 요 아이는 사심 가득 가득! 담아 추천드려요♥
[진청]
![]()
![]()
![](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