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단 너무 신경써서 만든 원피스 소개 드려요~우선 감촉 너무 좋아요~옷이 주는 스트레스 하나도 없이 편안하고~부드럽고 유연해서 걸을때 마다 살랑이는 감성으로 입으실 수 있어요~빈티진 감성의 꽃 나염은 브랜드 원사로 정말 고급스러운 아이로 만들어서~받아보시면 더 만족하실것 같아요~과한 나염은 저희 리린도 요즘 자제하고 있어서~
과하지 않고~
러블리만 가득이랍니다`
이너로 티셧이나 니트도 좋구요~
아니면 나시처럼 입으시고 볼레로나 쟈켓이랑 같이 입으셔도 좋아요~
걸을때 마다 살랑이고
너무 편안해서~
저도 요즘 정말 자주 자주 입고 있는 상품이랍니다
사이즈 프리로 55-66까지 좋으시구요~
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^^ [아이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