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리핏 브이넥 니트 소개 드려요~요렇게 사랑스러운 니트를 만나는건 설레는 일일것 같아요~ ㅎㅎ
넥 짜임과 몸판 잔잔한 펀칭 짜임이너무 이뻐서~입자마자 사랑스러운 걸로 변신입니다~ ㅎㅎ
통바지랑도 너무 잘 어울려주구요~치마랑 입으면 찰떡이죠~
더운 여름 치마 많이 입으실때 비율도 이뻐보이면서 러블리 완성에
착용감 너무 편안해서~자주 자주 입혀질 니트랍니다저는 이쁜 아이라 핑크 아이 다 구매했어요~요즘 너무 잘 입고 있구요~ ㅎㅎ
신축성이 좋아서~55-66까지 다 충분히 이쁘게 입으실 수 있구요~키가 170cm이상은 비추구요~그보다 더 아담하시다면 훨씬 더 잘 어울리실 니트랍니다~가성비 너무 좋은 니트~놓치지 마세요~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^^ [아이] [살구핑크, 아이]